미라지가구에서 사용하는 직원벨을 소개해드립니다
직원벨이란 직원의 호출이 필요한 곳에서 사용하는 시스템입니다
고객이 간편하게 버튼을 눌러 직원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호출벨(GST-200)은 생활방수가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설치 장소에 대한 제약이 적습니다
벨은 고객이 누르기 편한 위치의 테이블, 벽 등의 위치에 부착하여 사용합니다
고객은 직원의 도움이 필요할 때, 벨의 버튼을 눌러 호출하게 됩니다
호출벨은 내부의 배터리로 작동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사용시 주기적인 배터리 교체가 필요합니다
모니터수신기(GSR-2)는 직원이 고객의 호출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고객이 호출벨을 누르면 모니터수신기에서 알림음과 호출번호가 표시됩니다
예를들어 1번으로 등록횐 호출벨을 누르면, 모니터에 1번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직원은 이것을 보고 1번 위치에서 호출한 것을 확인합니다
수신기는 전원이 필요한 제품이기 때문에 설치 환경에 전원공급이 가능한지 확인해야합니다
직원벨 시스템은 무선호출시스템으로 수신거리가 한정되어 있습니다
사용장소가 꺾이거나 막히는 등 복잡하거나 먼거리에서 사용해야할 경우
원활한 사용을 위해 중계기를 추가하여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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